|||대명절 설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대명절 설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2019-01-31T16:12:22+09:002019. 01. 31|Categories: 보도자료|

– 2019년 버킷리스트를 과자 먹는 인증샷과 함께 댓글 작성하면 응모 완료.

– 내달 15일까지 진행. 정답자 중 추첨 통해 30명에게 신제품패키지 증정

 ㈜코스모스제과는 대명절 설을 맞아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이벤트는 음력설에 떡국을 먹으며 나이를 먹는 풍습을 재미있게 활용한 이벤트다. 어른이 되면 나이를 먹고 싶지 않은 소비자의 심리를 반영해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는 내용을 담았다.

응모방법은 ‘한 살이라도 어릴 때 하고 싶은 일’을 설 명절에 과자를 먹는 인증샷과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코스모스제과 신제품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제품패키지는 ‘쌀누룽지’, ‘단호박 두부과자’, ‘김두부과자’ 등 신제품과 ‘왕소라형 과자’, ‘고구마형 과자’, ‘초코팅쵹’ 등 인기과자로 구성되어 있다.

당첨자는 2월 20일(수) 코스모스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스제과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스모스제과 관계자는 “반가운 가족을 만나거나 여행을 떠나는 등 저마다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명절 설을 더욱 즐겁게 보내시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며 새해에 하고 싶은 일을 계획해 알차고 뜻 깊은 2019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모스제과는 ‘왕소라형 과자’, ‘짱이야’, ‘초코콘’ 등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전통과자를 제작하는 중소 제과업체로 48년 간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 최근에는 ‘’버터갈릭새우칩’, ‘이상한 감자칩’ 등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으로 중국, 대만 등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